전라남도 장성군 중국집 간짜장 맛집 젠시오
전라남도 장성에 위치한 중식 맛집 젠시오에 다녀왔습니다.
차돌짬뽕
차돌짬뽕이라고 시키면 차돌박이 몇 조각 넣어주고 차돌짬뽕이라고 주장하는 곳이 많은데 젠시오는 그릇이 가득 찰 정도로 차돌을 넣어줍니다.
비주얼적으로도 만족스러웠고 맛과 양으로도 아주 만족스러운 차돌짬뽕이었습니다.
볶음밥
젠시오 볶음밥은 기름이 밥알 하나하나에 둘러져 고슬고슬한 옛날 볶음밥 맛입니다.
소금간이 없어서 조금 싱겁다는 생각을 했는데 같이 나오는 짜장이 다른 중국집과 달리 간이 조금 더 강하게 되어 있습니다.
짜장과 볶음밥을 섞어 먹으니 간이 적절히 맞습니다.
간짜장
젠시오 간짜장은 기름을 두르고 웍에서 짜장을 볶아낸 간짜장입니다.
간짜장 소스를 보면 기름이 나와있고 먹었을 때 기름향이 은은한 맛있는 간짜장 소스입니다.
짜다고 해서 기대하고 방문하였는데 전혀 짜지 않고 약간 달콤한 맛이 나면서 깊은 춘장향이 느껴지는 간짜장이었습니다.
젠시오에서 먹은 음식 중 간짜장이 가장 맛있었으며 볶음밥은 평범했습니다.
차돌짬뽕은 양과 맛이 중간 이상이었습니다.
간짜장은 멀리서도 찾아서 먹으러올만한 맛이었고 차돌짬뽕은 가까운 동네라면 종종 먹으러 올 정도입니다.
볶음밥은 옛날 볶음밥이 먹고싶어 지면 가끔 먹으러 올 정도의 맛이었습니다.
젠시오는 동네 맛집으로 소개하기에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제가 방문한 시간이 4시가 조금 넘은 시간이었는데 그 시간에도 3테이블이 있을 정도로 사람이 많았으며 점심이나 저녁 피크시간에는 홀이 가득 찰 정도로 사람이 많다고 합니다.
식사를 마치고 나간 시간이 5시 정도였는데 6테이블 정도가 있었습니다.
영업시간, 전화번호
매일 10:30 ~ 20:20
라스트오더 20:1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
061-393-4466
주차장
젠시오 바로 앞 10여대의 주차공간이 있고 맞은편 고가도로 밑에 주차가 가능합니다.
주차공간은 충분히 넓으니 주차걱정이 없는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