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부천시 오마카세 맛객미식쇼
경기도 부천의 오마카세 맛객미식쇼입니다.
셰프가 알아서 요리를 내어주는 곳이 아니라 재료수급에 따라서 그날그날 주문 가능한 메뉴가 바뀌는 반오마카세 방식입니다.
호불호가 매우 갈리는 곳으로 구글 평점을 조회해 보면 별점 1점과 5점만 존재하는 곳입니다.
이런 곳은 보통 맛은 있는데 불친절한 곳인데요.
아마 사장님이 본인 입맛에 안 맞는 손님은 다 쳐내고 장사하시는 곳인 것 같습니다.
서비스업에 오래 종사하신분들이 공통적으로 하는 말이 본인하고 안맞는 손님은 끌고 갈 필요 없이 빨리 쳐내야 다른 손님에 집중할 수 있다고 하던데, 이곳이 이런 스타일인 것 같습니다.
수육, 모듬초밥, 명란구이, 소금김밥을 먹어봤습니다.
수육이야 다 알고있는 맛인데 된장과 김치가 좀 색다릅니다.
같이 간 일행이 된장 김치 모두 직접 이곳에서 만든다고 하는데 확실히 기성품과는 다른 맛있음이 느껴집니다.
소금김밥이 맛객미식쇼의 시그니쳐 메뉴인데 초밥을 만드는 밥에 김을 싸서 소금을 뿌린 단순한 메뉴입니다.
이 단순한 메뉴가 입에 감칠맛이 돌게하고 다른 메뉴와 조합해서 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명란구이는 마요네즈에 버무려서 먹으면 짠맛과 느끼한 맛이 같이 느껴져 매력적인 맛입니다.
맛객미식쇼 음식을 먹어보니 왜 호불호가 갈리는지 알았습니다.
자극적인 맛이 아니고 원재료맛을 더 중시하는 스타일이 호불호를 가지게 하고,
입맛을 확 끄는 맛이 아니다 보니 맛이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고 이 부분에서 사장님과 고객의 의견이 충돌하여 호불호가 갈리는 것 같습니다.
저야 자극적인 맛과 자극적이지 않은 맛 모두에 매력을 느껴 다 잘 먹기 때문에 별문제 없이 맛있게 잘 먹고 나왔습니다.
영업시간
매일 17:00 ~ 23:30
전화번호
없음?
주차장
가게가 위치한 두산위브 오피스텔 건물 지하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네이버 지도